본문 바로가기
즐겨가는 카페

경주 티라미수 맛집 크리스마스 카페 '어마무시'

by 투제이- 2024. 1. 11.

#경주카페 #경주티라미수맛집
#경주크리스마스카페 #경주어마무시

 

경주는 예쁜 카페가 많아서 경주여행 갈 때마다 어디 갈지 늘 검색을 해보곤 해요.
그중에서도 티라미수 맛집인 어마무시라는 곳은 이미 몇 번 가봤던 곳인데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너무 예뻐서 이번에 또 다녀왔답니다.

 

경주 카페 어마무시
주소 : 경북 경주시 양정로 41-12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오후 10시




카페 전용주차장이 넓게 보유하고 있어서 주차하기에는 수월했습니다.
 
 

입구부터 정말 너무 예쁜 경주 카페 어마무시입니다.
근데 제가 갔을 때는 하필 크리스마스트리하나는 없었고, 또 다른 하나는 조명이 들어오지 않았어요.
입구 쪽에 있는 크리스마스트리 네 개에 조명이 들어오면 엄청 예쁘던데 하필 이런 날에 제가 방문했네요.


바로 앞에 있는 분수대도 이렇게 크리스마스 데코를 해두어서 정말 너무 예뻤어요.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너무 밝을 때 가는 거보다 약간 어두워졌을 때 가는 게 정말 예쁠 거예요.
너무 어두우면 오히려 조명밖에 안보일 수도 있으니 해가 지기 시작할 때를 추천합니다.
 
 

경주 카페 어마무시 메뉴판을 참고하면
커피, 논커피, 아이스크림, 에이드, 주스, 차 종류는 다양하게 있었고,
티라미수 전문점답게 티라미수 메뉴는 따로 적혀있었어요.
티라미수 종류도 무려 6가지나 있기 때문에 티라미수 맛집에서 티라미수도 한번 드셔보세요.
 
 

겨울이 아닌 계절에 방문하면 야외전체가 푸르기 때문에 자연친화적인 느낌도 있어요.
야외테라스도 있지만 겨울이라 야외테라스를 이용하는 사람은 없었답니다.
그리고 케어키즈존으로 운영되는 카페라서 아이와 함께 오신 손님들도 많았어요.
아기자기한 예쁜 카페에서 아기 사진 찍어주시는 분들도 꽤 계셨고요.
 
 

실내는 편안한 자리도 많이 보였어요.
딱딱한 의자가 아닌 소파자리도 많았고, 테이블 수도 많은 편이었어요.
 
 

아메리카노(5,000) 선셋주스(6,500) 오리지널티라미수(6,900)

 
티라미수 맛집이라서 경주 카페 어마무시 방문하신다면 티라미수도 디저트로 하나 드셔보세요!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고,
겨울이 아닌 계절에 가면 푸릇푸릇한 야외정원에서 힐링하실 수 있을 거예요.